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내돈내산] 직접 먹고 살이 안 쪘던 다이어트 배달 음식 추천 TOP3

by 맛케터 2023. 9. 5.

다이어트 텍스트

안녕하세요, 맛케터입니다.

 

저는 자취를 하며 배달 음식에 너무 빠져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습니다. 😥

 

그래서 저는 요즘 운동도 하며, 식단도 조절하고 있는 다이어터입니다.

 

 

확실히 30대가 되니까 미용보다는 건강의 목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식단이 90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음식 조절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배달 음식

 

그러나 자취를 하시는 분들은 배달 음식을 참기가 쉽지 않은데요. 요즘에는 배달 어플이 너무 잘되어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다이어트 배달 추천글이 많지만, 광고인 것 같아서 괜히 화나더라고요.

 

그래서 평생 다이어트를 위해 살아온 맛케터가 직접 음식을 먹어보며 몸으로 실험(?)한 먹어도 살이 안 찌는 배달 음식을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체중계

참고로 여기서 말씀드린 '살이 찌지 않았다'라는 것은 2일 후의 체중입니다.

 

왜 2일 후냐면, 다이어트 배달 음식의 경우 참다가 참다가 밤에 시켜먹을 때가 많은데 사람들은 대부분 아침에 체중을 측정합니다.

 

밤에 음식을 먹고 아침에 체중을 측정하면, 음식과 변의 무게이니 정확한 무게가 아니라고 하네요.

 

서론이 길었죠? 지금부터 맛케터의 다이어트 배달 음식 추천드립니다!

 

 


 

1. 다이어트 배달 음식① : 굽네 치킨

직접 먹어본 다이어트 배달 음식 첫 번째, 굽네치킨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 때도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을 매우 좋아해서 자주 주문하는데요.

 

굽네치킨은 구운 치킨이라서 튀긴 치킨보다 칼로리가 낮은 것은 프로 다이어터들이라면 아실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다이어트 배달 음식을 위해서 굽네치킨의 오리지널이 가장 좋겠지만, 사람이 오리지널만 먹고살 수 있나요?

 

저는 다이어트 배달 음식으로 고추바사삭(기본)을 먹었는데, 살이 찌지 않았습니다.

 

고추바사삭을 소스와 함께 먹었고, 치킨무와 탄산음료는 당연히 먹지 않았습니다.

 

정말 굽네치킨은 최고인 듯합니다. 혹시 본사 관계자님이 보고 계시다면, 광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2. 다이어트 배달 음식② : 서브웨이

서브웨이 로고

직접 먹어본 다이어트 배달 음식 두 번째, 서브웨이입니다.

 

서브웨이는 워낙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명하고, 최근에 유튜브 김계란님도 서브웨이 추천 메뉴를 리뷰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다이어트 배달을 위해 서브웨이를 드시는 분들의 고민 중 하나는 30cm를 먹어도 되는지에 대한 고민일 것입니다.

 

 

제 경험 상 서브웨이 30cm를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았습니다. 

 

서브웨이 참치 샌드위치

그러나 저는 참치와 로스트 치킨을 먹었고, 빵은 위트로 한 뒤 절임 채소를 모두 뺐습니다. 소스는 그냥 먹고 싶은 것 먹었습니다.

 

서브웨이 다이어트 레시피는 많은데요. 서브웨이 다이어트 레시피대로 30cm를 배달시켜도 약 600칼로리기에 높지 않은 칼로리입니다.

 

 

600칼로리면 남자 다이어터에게는 오히려 적은 칼로리입니다. 그래서 저는 서브웨이를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았습니다.

 

3. 다이어트 배달 음식 ③ : 프레퍼스

프레퍼스 로고

 

제가 요즘에 가장 좋아하는 다이어트 배달 음식인 <프레퍼스>입니다.

 

프레퍼스의 거의 모든 음식을 먹어봤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솔직히 가맹점 알아볼 정도였는데, 돈이 없어서 못 냈습니다.

 

 

만약에 로또 1등 되면, 프레퍼스 가맹점 내는 게 1순위 목표일 정도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다이어트 배달 음식입니다.

 

혹시, 프레퍼스 사장님이 보시고 계시다면 꼭 연락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프레퍼스 메뉴

 

프레퍼스는 다이어트 전문 음식점인데요. 저는 프레퍼스에서 <더블 치킨 데리야끼 덮밥>, <더블 포크 명이나물 덮밥>, <더블 비프 와사비 덮밥>을 자주 먹습니다.

 

아 물론, <더블 비프 와사비 덮밥>은 비싸서 월급 때만 먹습니다.

 

다이어트 배달 음식 프레퍼스는 서브웨이보다는 칼로리가 높지만, 굽네치킨보다는 칼로리가 낮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며 참다 참다 프레퍼스를 먹으면, 선방했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맛은 말할 것도 없고요.

 

프레퍼스의 단점은 아직 매장이 서울에 있고, 서울에도 매장이 얼마 없다는 것이 큰 단점입니다.

 

제가 프레퍼스의 마케팅팀으로 들어가서 빨리 매장을 확대해야겠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는 다이어터 분들이 '프세권'이라면 정말 복 받으신 분들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직접 먹어보고 체중을 측정한 다이어트 배달 음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또 체중에 따라 섭취 칼로리도 다르기에 100% 살이 안 찐다고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중 폭식의 징조가 보일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는 운동 10, 식단이 90이니까요!

 

다이어트 배달 게시글을 보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