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내돈내산][서울숲] 직장인 맛집 <성수아구찜탕> 점심 메뉴 리뷰

by 맛케터 2023. 5. 17.

요즘 가장 뜨는 핫플레이스인 성수. 우리 회사도 성수로 이사오며, 우연히 핫플에서 일하는 직장인이 되었다.

 

회사 근처에는 핫플레이스답게, 인스타 감성 맛집이 많지만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숨겨진 맛집도 많다.

 

오늘은 뚝섬역 근처의 직장인 점심 맛집 <성수아구찜탕> 점심 메뉴 리뷰 고고

 

 

 

<성수아구찜탕> 점심 메뉴 리뷰

1. <성수아구찜탕> 위치

 

 

뚝섬 직장인 점심 맛집 <성수아구찜탕> 위치는 뚝섬역과 서울숲역 사이에 있다. 저 근처에는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맛집들이 많다.

 

하지만 <성수아구찜탕>은 외관만 보았을 때 오랜 세월을 지킨 노포의 향기가 난다. 이곳은 저녁에 꼭 와보고 싶었지만, 점심 메뉴도 있어 전체적인 음식 맛을 보고자 방문했다.

 

 

2. <성수아구찜탕> 제육볶음

뚝섬역 직장인 점심 맛집 <성수아구찜탕>에는 다양한 점심 메뉴들이 있다. 제일 싼 백반은 6,000원이다. 나는 9,000원짜리 <제육볶음>을 시켰다.

 

성수 아구찜 백반

뚝섬역 직장인 점심 맛집 <성수아구찜탕>의 기본 반찬이다. 어묵, 오이소박이, 오뎅 볶음이 나온다. 오뎅 볶음이 무난하고 맛있어서 두 번 리필했다. 나는 오싫모라서 오이소박이는 안 먹음....

 

&lt;성수 아구찜&gt; 제육볶음

뚝섬역 직장인 점심 맛집 <성수아구찜탕>의 제육볶음이다. 3명이 가서 <제육볶음> 3인분을 시켰는데, 한 접시가 아닌 세 개의 접시에 나눠서 줬다.

 

고기는 냉동 고기지만, 양념이 적당히 달고 자극적이었다. 무난한 제육볶음의 맛이다.

 

 

 

&lt;성수 아구찜&gt; 점심

뚝섬역 직장인 점심 맛집 <성수아구찜탕>에서 점심 메뉴를 시키면 콩나물국과 계란프라이가 나온다. 밥도 부족하면 추가 비용 없이 더 주는 듯하다.

 

<성수아구찜탕>의 점심 메뉴는 굉장한 맛집이라고 할 수 없으나,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음식이 맛있는 편인 맛집이었다. 다음에는 <성수아구찜탕>에서 복지리 등의 점심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아 그리고 요즘에는 점심 메뉴를 시키면 맛보기 홍어를 주지 않으니 참고하자. 메인 메뉴를 시켜야 맛보기 홍어를 준다.

 

참고로 <성수아구찜탕>의 맛보기 홍어는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있다. 즉, 제대로 홍어를 하는 식당이다. 혹시 아구찜과 홍어를 좋아한다면 노포 감성의 <성수아구찜탕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