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일상

[팩폭주의]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 후기/손질

by 맛케터 2023. 4. 29.

라오스에 있을 때 연어를 거의 못먹었다. 그래서 연욕(연어욕구)가 왕창 쌓여있던 중 이마트에서 할인 중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 슬라이스를 발견했다.

미리 정보를 알고 사고싶었는데, 손질을 해야하는 지, 맛은 어떤지 등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 정보가 없더라.....

이번 기회에 내가 해야지 ㅎㅎ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는 14,800원이다!

나는 30% 할인 가격인 10,360원에 얻어왔다. 수산 코너에서 살까말까 고민하는데 직원분이 그거 맛있다고 10% 할인해준다해서 강매당함(?)

 


연어는 좋아하는데, 마트 연어는 비릴까봐 실제로 사먹은 적이 없다..🤔

그리고 겉으로 보기에 양이 적어보이자나..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 언박싱 후 사진. 배가 고파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음,,,ㅋㅋㅋㅋ

보다시피 이름답게 갈릭과 파슬리 양념이 다되어있다. 생각보다 갈릭향은 얼마안났다.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는 사진과 같이 썰어져있다! 사진 크기는 맨 끝부분(?) 사진이라 작아보임.

근데 메인부분은 길~~~다. 나는 반으로 잘라먹음 ㅎㅎㅎㅎ 이마트 연어는 그냥 통으로 되어있는 걸로 알고있는데, 어쨌든 손질 걱정은 크게 안해도 된다.

가로 방향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 되어 있다.

 

이마트 갈릭 파슬리 연어슬라이스의 양은 이러하다. 생각보다 양이 많음ㅋㅋㅋㅋ

아 참고로 저 사진은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찍은 사진이다.


왤케 맛없게 찍혔지?

이마트 갈릭 훈제 연어슬라이스의 맛은 나쁘지않다.

엄청 맛집의 연어를 바라는 건 욕심이고... 뷔페에 있는 연어회인데, 맛있는 뷔페에 있는 연어 느낌?

어쨌든 할인가에 이 정도면 괜찮았음. 별점 3점정도 주고 싶다ㅋㅋ

아 근데 양념은 되어있지만, 기호에 맞게 양파랑 간장 찍어먹어도 될 듯...

이마트 갈릭 파슬리 훈제연어슬라이스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