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일상

[내돈내산] 쿠키런 킹덤 콜라보 랜드스테이션 하남 리얼후기/주차장/빵 맛

by 맛케터 2023. 5. 2.

스노우피크와 쿠키런: 킹덤이 협업해서 랜드스테이션 하남에서 뭔가를 한다고 한다. 쿠키런은 들어는 봤지만, 실제로 해보지 않았고 스노우피크는 정말 생소한 브랜드이다. 알아보니 캠핑 업계에서 잘나가는 브랜드인가보다. 날씨도 풀리고 캠핑도 다시 할 때를 맞춰서 두 브랜드가 콜라보를 했나보다. 
 
오늘은 랜드스테이션 하남에서 진행한 스노우피크x쿠키런: 킹덤 콜라보 공간 방문기(쿠키런 쿠키, 소금빵, 주차장 등) 작성 고고. 
 

1. 랜드스테이션 하남 외관

랜드스테이션 하남 건물
랜드스테이션 하남 외관
랜드스테이션 하남 전체 건물

 
서울에서 랜드스테이션 하남까지 차를 타고 쭉 이동했다. (먹골역 기준 차타고 30분 정도) 

 

가족 동반 식당들이 즐비한 거리를 지나다보면 뜬금 없이 나온다. 그런데 도로가 좁아서 건물이 잘안보이니까, 근처 왔을 때 서행하면 좋다.
 
랜드스테이션 하남은 빨간 벽돌로 깨끗한 느낌을 받았다. 쿠키런과 콜라보를 하는 만큼 쿠키런 스티커가 유리벽에 붙어져있다. 용쿠(용감한 쿠키)와 설탕노움이란다. 용쿠는 콜라보나 이벤트할때만 많이 등장한다더라...
 

2. 랜드스테이션 하남 운영시간

랜드스테이션 하남 운영시간

 
입구를 보면 랜드스테이션의 영업 시간을 볼 수 있다. 랜드스테이션 하남의 영업 시간은 09:30~19:30이다. 2층은 캠핑 용품 파는 곳인데, 오픈 시간이 한시간 늦다. 근데 여기 평일 저 시간에 오는 사람이 있나?

 

나도 평일 저 시간대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싶다...ㅠ


3. 랜드스테이션 하남 내부 사진 

랜드스테이션 하남 내부에는 쿠키런과 콜라보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쿠키런 캐릭터 판넬(?)과 이벤트 안내 그리고 포토존이 있다. 나는 별 감흥 없었지만, 쿠키런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환장할 듯???
 
쨌든 1층에는 카페&베이커리라서 용감한 시오빵, 캠퍼 용쿠, 설봉에 오른 캠퍼 용구 세가지 콜라보 메뉴를 판다. 그리고 2층에는 쿠키런: 킹덤의 캐릭터인 용감한 쿠키가 박혀있는 스테인리스 컵을 판단다.
 
스테인리스 컵은 한정판이라는데, 아직 판매 기간이 아니라 보지는 못했음..... 근데 스테인리스 컵 한정판 잘팔릴라나?? 내가 모르는 세계가 있구나.. 싶었다.
 

4. 랜드스테이션 하남 음식

랜드스테이션 하남 시오빵
랜드스테이션 하남 용쿠
랜드스테이션 하남 용쿠 색칠
랜드스테이션 하남 시오빵 가격
랜드스테이션 하남 음식 가격

나는 시오빵과 용감한 시오빵과 캠퍼 용쿠 쿠키를 먹었다. 개인적으로 어떤 브랜드와 콜라보하는 음식은 뭔가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이었는데, 쿠키런: 킹덤과 콜라보한 시오빵과 쿠키는 맛있었다. 뭐랄까, 회사 근처에 인스타에서 핫한 빵집이 있는데 거기보다 맛있었음.
 
캐릭터도 나름 귀엽다. 근데 시오빵말고 소금빵이라 하지. 한글 붙이면 브랜드 가치가 떨어져보이나? (국문과 졸업)

 


5. 랜드스테이션 하남 주차장 

아마 서울이나 타지에서 쿠키런: 킹덤 콜라보를 보기 위해 랜드스테이션 하남을 방문한다면, 차량을 이용해야할 것 같다. 랜드스테이션 하남에 주차장은 있긴하다. 꽤 큰 주차장이 있다.

 

저렇게 나름 작은 나무 심어서 꾸며놨는데, 문제는 바닥이 흙길이다 ㅋㅋㅋㅋㅋ 전날 비가 와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바닥이 난리였음....
 
그 흙바닥 특유의 비오면 진흙으로 변해서 길이 울퉁불퉁하고, 바퀴 더러워질 것 같은 느낌? 뭐 큰 단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오는 날에는 가기 싫어질 것 같다.....ㅋㅋㅋㅋ
 
총평하자면, 캠핑을 즐기는 쿠키런: 킹덤 팬이라면 환장할 것 같다. 근데, 쿠키런: 킹덤팬이고 자차가 없다면 굳이 방문할 필요는 없을 듯. 마지막으로, 빵을 좋아하는 쿠키런: 킹덤을 좋아하는 하남시민이라면 빵먹고 스티커 받고 오자 ㅎㅎ 
 
아 참고로, 1메뉴 구매 시 스티커를 증정해주는데 2메뉴 시켜서 2명이 가도 1개만 줌. 이게 영수증 당 한개다 ㅠㅠ 연인이랑 갔다면, 따로 주문하고 스티커를 2개 받는 것을 추천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