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일상

[솔직 후기] 일산 킨텍스 <2023 캣쇼> 내돈내산 후기/주차장/꿀팁

by 맛케터 2023. 4. 28.

 
스페어 캔따개로서 주인님을 위해 일산 킨텍스에서 하는 <2023 캣쇼>에 다녀왔다.

나는 서울에서 그린카를 빌려서 출발했는데, 주차 등의 정보가 별로 없더랑...그래서 쓰는 생생한 캣쇼 팁 시작!



2023 캣쇼 위치



2023 캣쇼 위치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이다.
만약에 캣쇼까지 차를 이용한다면 네비에
킨텍스 제2전시장 지하주차장을 치면 된다.

지하주차장이 넓은 데 여기서 꿀팁을 주자면
C-21 근처에 대고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금방이다 ㅎㅎㅎㅎ

나는 다행히 궁예를 해서 편하게 감

넓은 킨텍스이니만큼 주차장 위치선정도 중요하다.
그러니 되도록 캣쇼 주차장은 C21 근처로 합시당..

캣쇼 입구

 


입구는 둘로 나뉘는데 나는 사전 등록을 했다.
그래서 무료!!

캣쇼 사전등록 안 한 사람들은 돈 내야 함.. ㅠ
그리고 캣쇼백(?)은 사전에 추첨한 사람들 대상이다.


이렇게 캣쇼 스티커도 준다.
잘 보이는 곳에 붙이면 됨.
근데 4월 말은 벚꽃 지지 않나..?

캣쇼 부스배치도

 


부스배치도는 이렇다.
엄청 많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좁다ㅋㅋ
(근데도 3시간 돌아다님...)

캣쇼에 참가한 사람들은 저거 프린팅 해서
자기가 갈 곳 표시해서 오던데....
확실히 인터넷보다 싸다고 한다😗

근데 부스 물품이 다 비슷해서
미리 살 것 표시해 오면 좋을 듯


젤 먼저 갔던 캣방(?) 팻방(?)
종이재질의 고양이가 웅크릴 수 있는 방이란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사주고 싶었음.

근데 살 거면 젤 마지막에 사자...
커서 들고 다니기 번거롭다 🤣
들고 왔던 캐리어에도 안 들어감...


두 번째로 샀던 안경닦이ㅋㅋㅋㅋ 귀여워
귀엽다고 그러니 부스에 계신 사장님이
자기 고양이인데 닦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이상하다 이러셨음.....😢

그렇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샀다.
저런 다양한 표정의 고양이 귀엽..


캣쇼 가서 살까 말까 했는데 안 샀던
고양이 소주잔.. 귀엽다.
가격이 12000원인가..?

솔직히 내가 애주가거나 가격이 쌌으면 샀다 ㅎㅎ



킨텍스 캣쇼 중앙에는 먹거리도 있다.
물론 가격은 비쌈....

나는 카이텐야끼(?)먹었는데
그저그랬다..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캣쇼가서 핫도그나 타코야끼 드시길ㅠ


돌림판 이벤트


캣쇼에서 30만원 구매하고 돌림판 돌리러갔는데
종료되어서 못 함ㅋㅋㅋㅋㅋ

아니 10시 오픈인데 3시도 안되어서 종료하시면......
골드바 주는 것도 아닌데..

이때부터 실망해서 급 지침 ㅎ

캣쇼에서 돌림판 하려면 오픈하자마자
가야할 듯.. 진짜 전국 집사분들 부지런하시다

총평


회사가 IT회사라 IT박람회만 가다가
이런 펫 박람회가니까 좋았음 ㅎㅎㅎ

확실히 집사들이 많구나 싶었고
인터넷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캣쇼에서 캔이나 간식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집사분들도 많았다.

한번쯤은 가보는 걸 추천!!

댓글